언론 속 토프레소

NEWS

토프레소, 봄 신메뉴 출시…직접 로스팅한 커피와 제철 딸기의 색다른 만남
등록일 : 2020/02/10 조회수 : 481


17년차 국내 순수 커피 브랜드 토프레소가 2020 봄 신메뉴 출시를 알렸다. 이번 토프레소의 신메뉴는 2020년 딸기의 계절 ‘Berry Sweet’을 테마로 한 솔티드 딸기펄 라떼, 베리 생크림 케익과 ‘My favorite coffee’ 테마의 크림 아메리카노이다.

2020년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솔티드 딸기펄 라떼’는 쫀득한 딸기 과즙펄에 히말라야 핑크 소금과 치즈폼이 조화로운 단짠라떼로 버블샷에 이은 인기 메뉴로 부상할 것으로 보인다.

‘베리 생크림 케익’은 부드러운 생크림과 상큼한 딸기가 층층이 어우러진 달콤한 디저트로 뛰어난 가성비가 강점이다. 함께 출시되는 ‘크림 아메리카노’는 토프레소의 강점인 원두로 내린 더블 리스트레또의 깊고 진한 풍미를 바탕으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특별한 맛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토프레소 관계자는 “기존 토프레소의 시그니처인 꿀딸기라떼와 사계절 인기 메뉴인 아메리카노를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연구하여 개발한 봄 신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길 기대한다”고 밝혔으며,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만족을 이어가겠다”고 했다.

한편 토프레소는 오는 2월 5일과 19일 두 번에 걸쳐 사업설명회를 갖는다. 토프레소 창업 설명회는 오후 2시 토프레소 본사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