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프레소와 나눔

토프레소와 나눔

토프레소 본사는
매달 구성원들의 급여에 ‘만 원’을 더합니다.

금액의 많고 적음을 떠나 여기에 구성원들의 마음을 보태어 도움이 필요한 이들이 한번 더 웃을 수 있는 기회가 되고 한번 더 이웃을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되자는 의미에서 입니다.
어렵다고 생각하면 한없이 어려운 것이 나눔 일 것입니다. 더 성공해서 더 여유로워져서 더 많이 나눔을 실천 하겠다는 다짐도 좋지만 소소하게나마 조금 더 가까이에서 조금 더 자주 실천하며 그렇게 조금씩 늘려 가는 나눔의 생활화는 어떨까요?

토프레소는 앞으로도 여러분이 주신 사랑을 사회에 환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월드비전

월드비전은 전 세계 100여 개 국에서 1억 명 지구촌 이웃들을 돕는 국제구호개발 NGO로
토프레소는 국내 저소득층 자립지원, 국외아동후원 및 사랑의 도시락 사업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국외아동후원 물 한 모금이 귀한 개발도상국의 어려운 아동에게 영양, 보건, 식수, 교육 및 마을에 혜택을 주는 사업인 국외 아동후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토프레소는 한 아이의 기쁨을 넘어, 한 마을의 희망이 된다는 생각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기부 활동을 이어갈 것입니다.

따뜻하고 아름다운 세상, 우리의 관심으로 시작됩니다. 여러분도 함께 해 주세요.

열매나눔재단

열매나눔재단의 “최고의 자선은 자립을 돕는 것” 이라는 말과 같이 이 땅의 저소득 빈곤층이 교육과 일자리를 통해 미래의 대한 희망을 품고 사회에 기여하는 당당한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씨앗가게-내가 맺은 열매를 나누고 나눔의 씨앗을 세상에 뿌립니다.

토프레소는 더욱 풍요로운 지역사회를 위해 매월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고 있습니다.

“어릴 적 나에겐 정말 많은 꿈이 있었고, 그 꿈의 대부분은 많은 책을 읽을 기회가 많았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한다.”     -빌 게이츠-

I really had a lot of dreams when I was a kid, and I think a great deal of that grew out of the fact that I had a chance to read a lot.

토프레소는 모든 세대에 거쳐 더 많은 분들이 책을 통해 더 넓은 세상과 만나길 희망합니다.

사내 독서 장려 정책

토프레소 사람들의 책 읽는 이야기

그 희망은 가깝게는 토프레소 본사에서부터 시작됩니다.
토프레소 본사에는 서평 게시판이 있습니다.
매달 모든 팀원이 한 권 이상의 책을 읽고 간단한 서평과 함께 추천 여부, 그 이유를 적어 다른 팀원들과 공유함으로써 감성을 나누고 지식을 쌓아 갑니다.
또한 다독 문화를 조성하고자 매달 꾸준히 독서를 하는 팀원에겐 ‘휴가’라는 작지만 재치 있는 선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책 읽는 오늘 이벤트

토프레소는 더 많은 분들의 곁에 책이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2012년 3월부터 매달 꼬박꼬박 양질의 신간 도서를 선물하는 '책 읽는 오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토프레소 SNS 이벤트를 통해 기대하지 못했던 선물을 받게 되는 소소한 행복을 만나보세요.

책 읽는 오늘 이벤트 바로 가기

책으로 전하는 나눔

아직 우리 주위의 이웃 중에는 경제적으로 여유롭지 못하여 책을 가까이하기 어려운 분들도 계십니다.
그들 역시 책을 가까이하고 책을 통해 마음의 풍요를 누릴 수 있길 희망하며 토프레소는 NGO 자선단체를 통해 도서 기증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퀵메뉴보기
24시간 창업상담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