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 토프레소

NEWS

‘꿀딸기라떼’ 열풍 몰고온 토프레소, 따뜻한 편의 물품으로 소비자 만족 더해
등록일 : 2020/02/10 조회수 : 435


17년 차 국내 순수 커피 브랜드 토프레소가 겨울을 맞아 매장 내에 다양한 고객 편의 물품을 비치해 눈길을 끌고 있다.

토프레소는 추운 겨울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핫팩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따뜻함을 더하는 무릎 담요를 자체 제작해 매장 내 고객 편의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겨울을 상징하는 동백꽃 디자인과 ‘겨울 한 잔’이라는 한글 폰트로 감성을 더한 겨울한정 홀더로 인기 몰이중이다.

토프레소의 ‘겨울 한 잔’ 홀더가 끼워진 음료를 받은 고객들은 “계절마다 홀더가 예쁘게 나와서 기분이 좋다”, “커피 프랜차이즈 중 토프레소 홀더가 제일 예쁜 것 같다” 등 세심하고 꾸준한 홀더의 변화에 열띤 반응을 보였다.

이밖에도 토프레소는 겨울맞이 MD상품으로 따뜻한 온기를 오래도록 유지해주며 가치를 더하는 헤리티지 머그와 헤리티지 텀블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가심비를 충족시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토프레소 관계자는 “토프레소 매장을 방문해주신 고객들에게 따뜻함과 함께 머물면서 기분좋은 기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싶어 여러가지 고민을 하고 있다”며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복합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객만족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토프레소는 시그니처 ‘꿀 딸기 라떼’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오는 31일 2차딸기 메뉴를 출시한다. 제철 딸기에 맛보는 재미까지 더한 색다르면서도 풍부한 맛을 구현한 두 번째 딸기 메뉴는 소비자들의 기대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