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 토프레소

NEWS

토프레소, 가맹점과의 상생 프로젝트 ‘5無 창업혜택’ 지원
등록일 : 2022/02/23 조회수 : 222




국제 원두 가격과 물류비 등이 증가하면서 커피 전문점의 가격이 인상되고 있다. 하지만 원두 소비량과 커피를 찾는 고객은 계속해서 늘고 있는 추세다.


토프레소는 갓 볶은 원두를 당일 로스팅, 당일 발송하는 ‘Daily Order System’으로 신선한 커피를 제공하고 있는 19년차 중소형 카페 브랜드이다. 2008년 로스팅 팩토리를 설립하여 원두 무재고 원칙을 고수하며 신선한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왔다.


토프레소는 현재 가맹점 상생 프로젝트로 ‘5無 창업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가맹점 및 교육비 면제, 합리적인 고정 로열티, 재계약 비용 면제, 배달 세팅비 지원 등 총 9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예상 견적 시스템 운영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예상 견적 시스템은 예비 창업자들이 안정적인 자금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오픈 시 발생되는 총 투자 견적과 시안을 계약 이전에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업체 담당자는 “창업 영업주기가 짧아지고 중저가 커피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19년째 카페 사업을 이어가고 있는 토프레소에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어려운 시기에 상생 프로젝트를 통해 좋은 매장을 오픈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