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 토프레소

NEWS

토프레소, 할매 입맛 겨냥한 2020 가을 신메뉴 출시
등록일 : 2020/09/07 조회수 : 478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뉴트로와 함께 일명 ‘할매 입맛’ 열풍이 불고 있다. ‘단짠’을 찾던 젊은 층이 고소하고 정겨운 옛날 입맛에 열광하는 것이다. ‘할매 입맛’은 할매와 밀레니얼 세대를 합친 ‘할메니얼’이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17년 차 국내 순수 커피 프랜차이즈 토프레소가 ‘할매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고소한 우도 땅콩과 쫄깃한 인절미를 활용한 음료 3종을 9월 14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인절미 크림샷’은 인절미 크림의 부드러움과 진한 더블 리스트레또의 풍미가 가득한 크림샷이며 ‘땅콩 크림샷’은 고소한 땅콩 크림과 진한 더블 리스트레또의 조화가 돋보이는 크림샷이다. 토프레소 ‘크림샷’은 지난 시즌 인기를 끌었던 ‘버블샷’에 이은 또 하나의 ‘샷 시리즈’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몬드 비엔나 커피에 뒤 이은 ‘땅콩 비엔나 커피’는 뜨거운 아메리카노에 차갑고 달콤한 땅콩 크림이 조화로운 비엔나 커피다.


토프레소 관계자는 “가을에 어울리는 고소한 재료를 토프레소 향긋한 커피와 조합하여 새로운 만족을 전해드리고 싶었다”며 “이번 가을 신메뉴와 함께 가을의 풍성함과 여유로움을 물씬 즐기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토프레소는 가을을 맞이하여 자사의 인기 제품을 모아 알차게 구성한 ‘헤리티지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는 가을 추천세트로 스페셜 블렌드15 200g, 헤리티지 유리머그의 구성이며 더스트백과 핸드드립 커피필터, 토프레소 감사카드까지 증정된다. 이러한 헤리티지 선물세트는 토프레소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