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 토프레소

NEWS

갓 볶은 원두 무료로 보내드려요”…토프레소, 제2회 ‘오피스 원두 드림’ 이벤트
등록일 : 2020/03/25 조회수 : 433





커피는 언젠가부터 한국인의 일상과 뗄레야 뗄 수 없는 기호식품이 됐다. 특히 직장인에게 있어 커피는 출근길 아침 몽롱한 정신을 깨워주고 점심식사 후 ‘마의 시간대’라 불리는 오후 2~3시 졸음을 쫓아주고 집중력을 높여주는 든든한 활력소가 되어준다.


출근길부터 아침회의와 오전업무는 물론 식사 후 미팅 중 등 업무시간 내내 손이 닿는 곳에는 늘 커피가 담긴 일회용컵이나 개인용 텀블러가 놓여있을 정도로 커피는 사무실 속 흔한 풍경으로 자리잡았다. 그러다 보니 최근에는 ‘커피 복지’라는 말까지 생겨나면서 직장 내에 커피머신이나 캡슐커피를 구비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17년차 국내 순수 커피 브랜드 토프레소에서 직장인들을 위한 ‘제2회 오피스 원두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토프레소는 지난 2월 서울 지역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제1회 오피스 원두드림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체험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후기가 이어지면서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감했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신선한 원두와 함께 원두에 대한 정보, 회사 인근 토프레소 매장, 추가 구매 방법 등의 다양한 정보를 담은 소책자까지 전달하여 세심함을 더했다.


제1회 오피스 원두 드림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은 “맛있는 커피로 한 주를 시작할 수 있어 좋았고 사무실 가득 커피향이 솔솔 나서 기분전환도 할 수 있었다. 무엇보다도 토프레소 커피 맛의 비법은 원두였다는 점을 깨달았다”며 만족도를 전했다.


이에 토프레소 관계자는 “보다 많은 분들에게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자 경기권으로 2차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토프레소의 ‘오피스 원두 드림’ 이벤트는 직영 로스팅 팩토리에서 갓 볶은 원두를 매주 1회 한달 동안 내가 다니는 회사로 배송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커피 추출 기기를 갖춘 30인 내외의 경기권 회사 혹은 부서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토프레소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게시물 ‘좋아요’와 댓글 작성만으로 간단하게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자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오리지널 블렌드’ 800g 1봉과 ‘싱글 오리진’ 200g 1봉, ‘스페셜 블렌드15’ 200g 3봉을 총 4회 제공한다. 이는 30명이 매일 하루 1잔을 마실 수 있는 양이다.


이벤트 기간은 3월 25일부터 4월 2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일은 4월 28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토프레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