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 토프레소

NEWS

토프레소, 시원달콤 2020 여름 2차 신메뉴 출시
등록일 : 2020/06/16 조회수 : 482




올해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17년 차 국내 순수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토프레소가 2020 여름 2차 신메뉴 ‘커피바캉스’ 2종과 ‘스파클링 후르츠 에이드’ 2종을 오는 22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무더운 여름 시원함을 즐길 수 있는 ‘커피 슬러쉬’, ‘모카 콩 블렌디드’ 등 커피바캉스 2종과 두 가지 과일을 한 잔에 즐길 수 있는 ‘한라 자몽 에이드’, ‘샤인 망고 에이드’ 등 달콤상콤 에이드 2종이다.


‘커피 슬러쉬’는 진한 더블 리스트레또에 연유와 견과류를 더한 아이스 커피다. 연유의 달콤함과 넛츠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모카 콩 블렌디드’는 초콜릿과 에스프레소가 만난 모카쉐이크에 콩고물을 더한 블렌디드다. 깊은 커피 향이 느껴지는 달콤쌉싸름한 모카쉐이크에 콩고물의 고소함이 더해져 깔끔하면서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한라 자몽 에이드’는 제주산 한라봉과 상큼한 자몽을 한 잔에 즐길 수 있는 매력만점 에이드로 갈증 해소는 물론 새콤달콤한 맛으로 기분까지 리프레싱 할 수 있다.


‘샤인 망고 에이드’는 국내산 샤인머스캣과 망고를 한 잔에 담은 에이드로 달달한 맛의 두 과일에 스파클링을 더해 부담 없는 달콤함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토프레소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무더운 여름이 예상되는 가운데 매장에서 시원함을 즐길 수 있는 커피와 에이드 신메뉴를 개발하게 됐다”며 “다음 주에 출시하는 토프레소의 이번 신메뉴가 올여름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바캉스처럼 느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토프레소에서 지난 4월 여름 1차 신메뉴로 출시한 ‘딸기 치즈 쿨빙수’와 ‘그린티 초코 쿨빙수’는 2020 여름 시즌 맞이 쿨빙수 리뉴얼 메뉴로 아삭아삭한 맛과 비쥬얼은 물론 중간층 토핑까지 꼼꼼히 더해 소비자들로부터 “씹는 재미도 있고 토핑도 푸짐해서 좋다”, “끝까지 맛있는 쿨빙수” 등의 호평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