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 토프레소

NEWS

‘일상 속 미니 바캉스’ 2020 토프레소 뉴스레터 8호 출간
등록일 : 2020/06/01 조회수 : 442



바캉스의 계절, 여름이 부쩍 가까이 다가왔다. 바캉스는 휴가를 의미하는 프랑스어로 자유를 의미하는 라틴어에서 유래했다. 여름철의 바캉스는 힘든 일이 가득한 일상을 벗어나 여유롭게 자유를 만끽함으로써 남은 하반기를 버티는 원동력이 되곤 한다.


하지만 이번 여름, 바캉스를 온전히 즐기기는 쉽지 않게 되었다. 코로나19에 대한 우려가 남아 있기 때문. 이에 17년 차 국내 순수 커피 브랜드 토프레소는 일상 속 미니 바캉스를 주제로 한 뉴스레터 여름호를 출간해 지친 고객들의 심신을 위로하고 있다.


토프레소의 뉴스레터는 매분기마다 출간되고 있으며 이번 여름호는 8번째의 뉴스레터다. ‘일상 속 미니 바캉스, 한 잔의 커피와 함께해요!’라는 주제로 가볍게 떠나는 1박 2일의 동해여행, 도심 속 미니 바캉스 즐기기 등 휴가에 대한 아쉬운 마음을 달랠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고 있다.


그외에도 고객을 위한 맞춤 도서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의 생생 제작 토크, 많은 인기를 얻었던 한글 디자인 홀더 등 토프레소의 지난 분기 소식을 담았으며 뉴스레터 구독평 이벤트, 강원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오피스 원두 드림 고객 맞춤 이벤트 등의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토프레소 관계자는 “지난 봄 출간된 뉴스레터 7호에 대해 ‘웹진 형식으로 매달 보고 싶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들이 많아 좋다’는 등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뉴스레터를 통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토프레소의 변화를 꾸준히”는 뜻을 밝혔다.


여름을 맞아 출간된 토프레소 뉴스레터 8호(여름호)는 전국 토프레소 가맹점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토프레소는 1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순수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2004년 순천향대 1호점을 오픈한 이후 당일 주문, 당일 로스팅하는 신선한 커피와 소비자 니즈를 고려한 개성 넘치는 메뉴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