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 토프레소

NEWS

2020 부쩍 다가온 여름, 토프레소 ”시원 달콤한 쿨빙수 출시”
등록일 : 2020/04/22 조회수 : 535





국내 순수 커피 프랜차이즈 토프레소가 오는 29일 2020 여름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도 무더위가 예상되는 여름을 공략할 2020 토프레소의 여름 신메뉴는 아삭아삭 시원함이 매력인 쿨빙수로 딸기 치즈 쿨빙수와 그린티 초코 쿨빙수를 새롭게 선보인다.
 
딸기 치즈 쿨빙수는 부드러운 치즈와 바삭한 쿠키의 식감이 매력적이며 상큼한 딸기를 더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그린티 초코 쿨빙수는 달콤하고 쫀득한 브라우니와 진한 녹차의 깔끔함이 돋보이는 빙수다. 두 메뉴 모두 층층마다 토핑이 들어있어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달콤하게 사르르 녹는 여름의 맛, 토프레소 대패빙수의 시즌도 다시 돌아왔다. 대패빙수는 젤라또 얼음과 다양한 토핑 재료 등을 활용한 맛과 시각적 재미를 모두 고려한 메뉴로 달콤한 브라운슈가의 블랙 앤 밀크, 망고망고, 콩떡콩떡 3종으로 구성된다.
 
토프레소 관계자는 “2020년 부쩍 다가온 여름 시즌을 앞두고 모두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빙수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올 여름에는 더욱 새롭고 다양해진 달콤한 여름 디저트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국내 순수 커피 프랜차이즈 토프레소는 2008년 로스팅 팩토리 설립 이후 당일 주문, 당일 로스팅, 당일 배송의 3가지 원칙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원두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여 신선한 원두를 주문 즉시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