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딸기의 계절, 토프레소 시그니처 ‘꿀딸기라떼’의 귀환
등록일 : 2020/02/07 조회수 : 38


국내 순수 브랜드 토프레소에서 본격적인 딸기 시즌을 알렸다.

26일 토프레소는 싱싱함과 달콤함이 가득 담겨있는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해 맛과 비주얼을 모두 잡은 딸기 시즌을 전격 오픈했다.

딸기시즌에는 토프레소의 고객 검증메뉴 시그니처인 ‘꿀딸기라떼’를 포함, 베리치즈빙수를 음료 버전으로 재해석한 ‘베리치즈 블렌디드’, 아이스크림을 얹은 와플에 딸기 토핑으로 달콤함과 새콤함을 더한 ‘생딸기 스노우와플’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꿀딸기라떼’는 생딸기의 상큼한 맛과 꿀의 달콤한 향, 고소한 우유거품이 어우러진 부드러운 라떼음료로 매년 딸기시즌마다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토프레소의 시그니처 메뉴이다.

꿀딸기 라떼 시즌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드디어 돌아오다니 정말 먹고 싶었다”, “역시 겨울엔 딸기” 등의 반응을 보이며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토프레소 관계자는 “제철 딸기메뉴 출시 소식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1월말,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딸기 음료 메뉴로 구성된 ‘딸기 2차 시즌’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토프레소는 2020년 1월 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되는 ‘제5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예상견적 시스템을 통한 상담을 진행한다. 이어 1월 8일 오후 2시 토프레소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여 17년차 커피 단일 브랜드의 카페창업 시스템과 노하우를 상세히 전달할 예정이다.

창업박람회와 사업설명회 참석이 어려운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24시간 카페 창업 상담 및 전국 방문 창업 상담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퀵메뉴보기
24시간 창업상담
토프레소 가맹정보
본사 사업 설명회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