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 토프레소

NEWS

취향에 맞는 커피, 토프레소 뉴스레터 겨울호에서 확인하세요
등록일 : 2020/02/07 조회수 : 433

국내 순수 카페 프랜차이즈 토프레소, 뉴스레터 6호 겨울호 출간




올해 17년차 국내 순수 브랜드 토프레소의 ‘뉴스레터 겨울호’가 출간되었다.
 
2019년의 마지막 달을 맞아 출간된 토프레소 뉴스레터 겨울호에서는 ‘내게 맞는 커피, 어떻게 주문할까?’를 주제로 취향에 따른 원두 선택법, 토프레소 원두 소개, 주문 방법 등 커피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가 소개됐다.

 
토프레소의 원두 종류는 ‘오리지널 블렌드’와 ‘스페셜 블렌드15’ 두 가지로 나뉜다. 오리지널 블렌드는 구운 아몬드의 고소함과 깔끔한 산미가 느껴지며 4가지 원두의 균형잡힌 밸런스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스페셜 블렌드15는 스페셜티 커피를 포함하여 은은한 꽃내음과 달콤한 열대 과일의 풍미가 매력적이다. 스페셜티 커피 특유의 풍부하고 특색있는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어 마니아층의 만족도가 높다.
 
이 2가지 블렌드는 맛에 대한 차이보다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구분된 것으로 그날의 기분이나 입맛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커피를 선택하여 다양한 맛을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토프레소에서는 모든 커피 메뉴 주문시 원두와 농도 선택이 가능하다. 원두를 선택한 다음 커피의 농도를 결정하면 되는데 부드러운 맛을 선호한다면 ‘싱글 에스프레소’를, 깊고 진한 맛을 선호한다면 ‘더블 리스트레또’를 선택하면 된다.
 
또한 토프레소는 올 겨울 추천메뉴로 ‘흑임자 크림 더블샷’을 제안했다. ‘흑임자 크림 더블샷’은 토프레소의 2019 겨울 신메뉴 ‘Black Sesame Latte’(흑임자 시리즈) 2종 중 하나로 겨울에 잘 어울리는 재료인 고소한 흑임자에 직접 로스팅한 진한 에스프레소가 더해져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향긋한 오늘’(전통 과일차) 시리즈는 ‘향기로운 과일과 전통차의 만남’으로 특정 연령층에서만 즐기는 음료가 아닌 전통차의 현대적인 재해석을 통해 ‘사과 대추 차’, ‘유자 생강 차’, ‘자몽 백향과 차’를 선보여 다양한 고객층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토프레소 뉴스레터 겨울호는 전국 토프레소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뉴스레터 출간 및 겨울 신메뉴 출시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토프레소는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예상 견적 시스템을 통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예상견적시스템은 오픈시 발생되는 총 투자 견적을 계약 이전 제공하는 토프레소 만의 독자적인 시스템으로 이미지 시안과 함께 계약 전 총 투자 견적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예비 창업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토프레소는 2020 고객 대상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하여 5명에게 5만원 상당의 럭키백을 증정하며 오는 18일(수) 오후 2시 토프레소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2020년 1월 3일(금)~5일(일)까지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되는 창업박람회에 참가하여 17년차 커피 단일 브랜드의 노하우를 선보일 예정이다.
 
창업박람회와 사업설명회 참석이 어려운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24시간 카페창업 상담과 전국 방문 창업 상담도 함께 진행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