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 토프레소

NEWS

‘토프레소’, 상큼 달콤 패션후르츠 더한 2019 여름 신메뉴 출시
등록일 : 2019/07/23 조회수 : 620

토프레소


15년 국내 순수 커피 프랜차이즈 토프레소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상콤달콤한 패션후르츠를 더한 2019 여름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 토프레소의 신메뉴는 열대 과일인 패션후르츠를  메인 테마로 한 '패션 펄 에이드'와 '패션 파인애플', '패션 요거트' 3종이다.

'패션 펄 에이드'는 상큼한 패션후르츠에 화이트 펄이 더해진 싱그러운 에이드 음료로 2019 봄 신메뉴 버블샷에 이어

'펄'을 주재료로 선보이는 쫀득쫀득한 식감이 매력적인 트렌디한 메뉴이다.


또한 '패션 파인애플'은 새콤달콤한 파인애플과 열대과인 패션 후르츠가 만나 더욱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블렌딩 음료로 무더운 여름철 더위에 지친 이들에게 맛과 시원함으로 더할 나위 없는 여름 음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패션 요거트'는 부드러운 요거트에 상큼한 패션후르츠가 더해져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어 요거트와 스무디 마니아층 모두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토프레소 관계자는 "대표 인기 메뉴인 신선한 아메리카노와 더불어 패션후르츠의 인기가 기대된다"고 하며,

"무더운 여름 상큼함이 가득한 토프레소에서 즐거운 여름 되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토프레소는 로스팅 시스템을 구축하여 당일배송, 당일 로스팅, 당일 발송의 3가지 원칙으로 신선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15년 국내 순수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